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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승차감 좋은 SUV 추천] 2024 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

by 더보기 2024. 5.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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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감 좋은 SUV 추천] 2024 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

2024 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

[승차감 좋은 SUV 추천] 2024년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링컨의 미래를 위한 증거로 등장

스크린 면적과 부드러운 하이브리드 동력계가 노틸러스를 매우 경쟁력 있는 세그먼트로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대의 명품 자동차 세계에서 링컨을 진지한 경쟁자로 보지 않습니다. 상당 기간 동안 무관심하고 무력한 제품들이 이에 일조했습니다. 딱 10년 전까지만 해도 BMW나 메르세데스-벤츠와 같은 브랜드들과 비교될 만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특히 2024년형 링컨 노틸러스를 일주일만 운행해보면 그 차이를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노틸러스는 브랜드가 프리미엄 SUV 경쟁에 다시 참여하려는 최선의 시도 중 하나입니다. 현대적인 외관, 품질 높은 실내 공간, 부드러운 동력계, 편안한 주행, 그리고 스마트한 테크놀로지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링컨은 중형 명품 SUV를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꼭 있어야 할 목록에 올라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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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 노틸러스는 항상 멋있게 보였습니다. 2019년 처음 등장했을 때, 노틸러스는 부드러운 라인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브랜드에 새로운 바람을 가져왔습니다. 2024년형은 더 새로운 얼굴로 돌아왔으며, 더 날렵하고 얇은 헤드라이트, 더 높고 두꺼운 그릴이 들어갑니다. 주간 주행등은 이제 무중단의 흰색 바를 통해 통합된 링컨 로고로 표시됩니다. 이는 매우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메르세데스 GLE보다 훨씬 흥미롭고, 현재 BMW의 SUV 것보다 훨씬 나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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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감 좋은 SUV 추천] 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의 실내 디자인 시승기 리뷰

실내로로 들어가면 표준 48.0인치 스크린(네, 4피트)이 대시보드 맨 위에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N A U T I L U S" 부팅 애니메이션, 이 스크린은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로 작동하여 운전자의 시선 높이에 속도를 표시하고 운전자 오른쪽에 네비게이션, 미디어, 날씨 및 연비와 같은 항목을 표시합니다. 이것들은 화면에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는 위젯으로 분리됩니다. 시계나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위젯과 같은 다른 정보들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크린은 인상적이며, 날씨 위젯과 같은 것들은 날씨가 더 춥거나 비가 오게 될 것인지 알려줍니다. 그러나 원하는 대로 완전히 사용자가 정의할 수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노틸러스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오토를 갖추고 있지만, 이것들은 큰 48.0인치 스크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애플 카플레이는 중앙 콘솔 아래의 더 작은 11.1인치 스크린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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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 아쉽게도 아직은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것들도 화면에 표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유용한 게임이나 다른 앱들도 없습니다. 그래서 4피트 대시보드 스크린이 필요한가라는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이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멋집니다. 만약 여러분이 과시적인 새로운 기술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정말로 주목할 만한 것입니다.

 

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 실내의 나머지 부분도 꽤 훌륭합니다. 가죽은 만져도 부드럽고, 24-way 파워 조절 가능한 앞 좌석은 어떤 체형에도 적합합니다. 마사지 기능으로 인해 장시간 주행시에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실내에서 불편하게 생각한 것은 클라이메이트 컨트롤을 위한 물리적 버튼의 부재입니다. 다행히도 360도 카메라 시스템을 위한 물리적 버튼이 있어서 바퀴나 범퍼가 긁히는지 걱정하지 않고도 좁은 공간에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 좌석 공간은 넓으며, 2열에도 다리와 머리 공간이 풍부하며, 트렁크 또한 수납 공간이 넉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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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형 링컨 노틸러스를 운전하는 것은 잊혀지지 않는 경험입니다. 28개의 스피커 Revel Ultimate 3D 오디오 시스템을 아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조향은 테슬라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비슷하며, 도로에서는 적응형 서스펜션으로 부드러운 소파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 차는 단연 명품 제품으로, 스포티한 의도가 전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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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력계도 다른 경험과 마찬가지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2.0리터 터보충전 인라인 4기통에 두 개의 전기 모터와 연속 가변 변속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모든 네 바퀴로 동력을 전달하며, 총 310마력의 동력계가 얼마나 부드럽게 차의 나머지 부분과 조화를 이루는지가 정말 인상적입니다. 전력 전달이 즐겁고 일관적이며, 엔진이 전기 모터를 보충하기 위해 가동될 때, 캐빈을 소음으로 진동시키거나 방해하지 않습니다. 링컨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

 

[승차감 좋은 SUV 추천] 링컨 노틸러스 가격

5인승 링컨 노틸러스 2.0L GTDi  소비자가격은 77,400,000만원입니다.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아 이벤트, 프로모션은 따로 없습니다.

 

[승차감 좋은 SUV 추천] 링컨 노틸러스 제원

트림 Reserve
엔진 2.0L 가솔린 엔진
변속기 8단 자동 변속기
연료 휘발유
구동방식 4WD
전장 / 전폭 / 전고 (mm) 4,910 / 1,950 / 1,735
휠베이스 2,900 mm
배기량 1,995 cc
최고출력 252 ps/5,500 rpm
최대토크 38 kg·m/3,000 rpm

 

[승차감 좋은 SUV 추천] 링컨 노틸러스 기본 옵션

Continous Control Damping 서스펜션 /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 오토 홀드 / 링컨 드라이브 모드 / 오토 스타트 스탑 / 원격 시동 시스템LED 헤드램프( LED 리어 테일램프, 주간 주행등, 자동 on/off 기능, 링컨 시그니쳐 라이팅) / 빗물 감지 와이퍼 / 리어 윈드실드 와이퍼 / 페인티드 블랙 루프(Black 제외) / 열선 기능이 포함된 파워 폴딩 사이드 미러 / 21" 알루미늄 휠 / 18" 스페어 타이어 / 핸즈 프리 기능이 포함된 파워 리프트 게이트 / 전방/후방/사이드 카메라 / 파노라믹 파워 루프 / Capless 주유 시스템 / 알루미늄 루프랙 / In-Vehicle Digital Experience(Centerstack 터치 스크린, Wireless Apple CarPlay®, Wireless Android Auto™) / 파워 24-way 1열 시트(멀티 컨투어 시트, 4-way 헤드레스트) / Revel® Ultima 3D Audio System / 운전석 메모리 기능 / 1열 열선 통풍 기능 / Auto Air Refresh / Digital Scents / Premium Ambient Light /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 파워 스티어링 칼럼 조절 기능 / 프레임리스 룸미러 / 앞/뒷문 스커프 플레이트 / 무선 충전 기능 / 듀얼 존 에어컨 / 열선 스티어링 휠 / Piano Key Shifter / 60/40 스플릿 EasyFold® 리어시트 / 2열 시트 열선 기능 / 2열 USB 포트 / 에어백(듀얼 스테이지 운전자/동승자 에어백, 운전자 무릎 에어백, 동승자 글로브 박스 에어백, 1열 사이드 에어백, Safety Canopy® - 사이드 커튼 에어백) / 리모트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 / 유아/어린이 안전시트 장착용 앵커 시스템(LATCH) / Belt-Minder® / 시큐리 코드 키리스 엔트리 키패드(SecuriCode™ Keyless Entry Keypad) / Enhanced Security System / SOS 포스트 크래시 얼러트 시스템(SOS Post-Crash Alert System™) /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 LINCOLN CO-PILOT360™(비상 제동 장치가 포함된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 Stop & Go가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경고 기능이 포함된 사각지대 감지 시스템, 레인 센터링 어시스트,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후진 주차 보조,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 후진 제동 보조 시스템, 전방/사이드/후방 카메라, 오토 하이빔)

 

2024 링컨 노틸러스 카탈로그.pdf
3.70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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